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라테일, 가정의 달 5월 맞아 '대운동회' 등 풍성한 이벤트 실시

- '라테일' 가정의 달 기념 빅이벤트 '대 운동회' 개최
- 게임 내 '보물찾기', '두더지잡기', '박을 향해 던져라' 등 경기 진행
- 청팀, 백팀 나눠져 팀의 명예를 건 한판 승부
- 어린이날, 스승의날, 어버이날 등 5월 한달 동안 기념일 이벤트도 계속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운동회 컨셉의 '라테일 가정의 달 BIG EVENT'를 개최한다.

'라테일 가정의 달 BIG EVENT'는 오늘(4월 30일)부터 시작되며, 5월 한달 동안은 매주마다 새로운 이벤트가 계속해서 시작된다.

이벤트 종목은 '보물찾기', '두더지잡기', '박을 향해 던져라' 등 경기 형식으로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유저들은 청팀 백팀으로 나눠져 팀의 명예를 건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된다. 또한, 어린이날, 스승의날, 어버이날 등의 기념일에는 '어린이날 풍선 모으기', '카네이션 모으기', '스승의 은혜 보답하기' 등의 기념일 축하 이벤트가 진행한다.

이 외에도 '라테일'은 5월 한 달 동안, 봄에 어울리는 특별 의상을 만나볼 수 있는 패션샵 이벤트와 '라테일' 초보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라테일' 담당 안홍수 PM은 "'라테일'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만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운동회를 함께 뛰며 함께 힘들하고 기뻐하며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