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크로스파이어, 서비스 1주년 기념해 신규 고스트매치맵 '하켄크로이츠' 등 추가

- 신규 고스트매치맵 '하켄크로이츠' 출시 및 고스트매치 · 팀데스매치 클랜전 도입 등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여
- 오픈 1주년 기념 '러브러브 이벤트'도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개발한 웰메이드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신규 고스트매치맵 '하켄크로이츠' 출시, 고스트매치· 팀데스매치 클랜전 도입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007년 7월 26일 고대유적 맵 업데이트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되는 고스트매치 전용 맵 "하켄크로이츠"는 지금까지 없던 독특한 분위기의 중세 건물과 다층구조를 배경으로 두 용병집단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게 된다. 블랙리스트는 위에서 낙하하며 등장하고, 글로벌리스크는 낙하해서 숨통을 조여오는 적과 싸워야 하며, 그에 따른 다층구조가 치밀하게 설계되어 있는 개성 있는 맵이다.

여기에 신규 고스트맵 업데이트와 함께 많은 유저들로부터 요청이 있었던 고스트매치 및 팀데스매치 클랜전도 도입된다. 그 동안 팀매치의 전유물이었던 클랜전을 고스트매치 및 팀데스매치까지 확대함으로써 더욱 많은 클랜들이 클랜전을 통해 승부를 겨룰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조현병 개발PD는 "크로스파이어 만의 독특한 매치인 고스트매치 맵을 오랜만에 출시하게 되어 그 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죄송하다"며, "그 만큼 심혈을 기울인 맵이니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러브러브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 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꽝 없는 러브폭탄을 통해 닌텐도DS 와 Wii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지난 1년 크파와 울고 웃었던 유저들의 사연도 접수해 경품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크로스파이어 사업팀 박은영팀장은 "요즘 같은 FPS 홍수시대에서도 지금까지 크로스파이어를 사랑해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 드리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