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쌈박, 5월 20일까지 2차 CBT 실시! '클럽박스 포인트' 등 다양한 이벤트 제공

- 5월 7일부터 20일까지 2차 CBT 실시
- 클럽박스, 테일즈런너, 오투잼이 함께 하는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쌈박>의 2차 CBT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쌈박은 1차 CBT 때 아프리카를 통해 최초의 클로즈베타 인터넷 생방송을 실시하여 시청자 수 1400명이 접속, 동시간 대 최고 시청률 Top 5를 기록했고, 3월 말 오프라인에서 실시된 스트레스 테스트에서는 약 300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다.

'쌈박' 홈페이지에서는 오늘부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본격적인 2차 CBT는 5월 7일부터 5월 20일까지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9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실시된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함께 만들어가는 쌈박'을 기본 모토로 하여 고객 건의 및 제안에 대한 원활한 피드백 제공과 GM 커뮤니티 및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유저와 운영진과의 교감을 최대화하며, 유저들의 관심으로 함께 발전해가는 쌈박의 게임환경 구축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쌈박 2차 CBT 오픈과 함께 다양한 회원가입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클럽박스를 통해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실시간으로 클럽박스 600포인트를 지급하고, 오투잼 회원이 쌈박 회원가입을 할 경우 오투잼에서 엄선한 인기 곡 V3, Electro Fantasy 등이 수록된 인기 10곡의 1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테일즈런너 회원이 회원가입 후 2차 테스트 기간 중 5게임을 하면 테일즈런너 1,000보너스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이며, 본 이벤트 기간 전 가입한 회원은 참여할 수 없다.

나우콤 박세진 PD는 "신나는 박치기 액션게임 '쌈박'이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하여 다시 찾아 뵙게 되었다"며, "이번 2차 CBT를 통해 유저들과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나가고, 보다 강화된 콘텐츠와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겠다. 앞으로 정식 서비스까지 여러분의 많은 관심으로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 '쌈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쌈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쌈박>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