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부산국제모터쇼에 소니가 뜬다! '그란투리스모5 한글버전' 국내 최초 공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는 2008년 5월 2일부터 12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2008 부산국제모터쇼>에 대형 전시관을 마련하고, PLAYSTATION 3 최고 인기 레이싱 게임 ‘GRAN TURISMO 5 Prologue’(이하 GT5P)의 한글버전을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2008 부산국제모터쇼> 초청으로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 SCEK는 부산 BEXCO 1층 컨벤션홀에 PS3 50대 이상, PSP 50대 이상 규모의 대형 전시관(30m X 18m) 을 마련하고, 레이싱 게임을 비롯한 PS3의 다양한 게임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동시에 블루레이 영화재생 등 PS3의 우수한 하드웨어 기능을 관람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SCEK는 전 세계 시리즈 누적판매량 약 5,000만장에 달하는 최고의 인기 레이싱 게임 ‘GRAN TURISMO’ 시리즈의 최신 버전 ‘GRAN TURISMO 5 Prologue’(PS3 전용)의 한글판을 <2008부산국제모터쇼>에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자동차를 사랑하는 많은 관람객은 물론 게임 마니아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T5P의 정식 발매는 6월중입니다)

SCEK 이성욱 사장은 “10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국제모터쇼에서 최고 인기 레이싱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고화질 게임은 물론 블루레이 영화 재생 기능까지 갖춘 PS3의 우수한 하드웨어 성능을 직접 체험하면 PS3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CEK는 PS3 및 PSP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특별 개조한 체험 버스를 제작, <2008부산국제모터쇼>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모터쇼 행사 이후에는 강남역, 명동역,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찾아가는 PlayStation? 체험 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