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아스가르드에서 열리는 즐거운 '벚꽂 대축제', 능력치 올려주는 버프효과 등 이벤트 풍성

- 봄 내음 물씬 풍기는 '벚꽃마을'에 방문하면 버프 효과 얻어
- '벚꽃마을'을 배경으로 스크린샷 올리면 경품 제공, 새봄맞이 아이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 중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클래식RPG <아스가르드> 에서 화사한 봄의 기운을 담은 '벚꽃대축제'를 실시한다. 벚꽃놀이 시즌에 맞춰 다채롭게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새로이 추가된 '벚꽃마을'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늘부터 4월 20일까지 '벚꽃마을'을 방문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신나는축제' 버프가 제공된다. 이 버프를 받으면 체력과 마법력을 비롯한 여러 능력치가 일시적으로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4월 30일까지 '벚꽃마을' 곳곳에서 찍은 스크린샷들을 게시판에 올리면 50명을 추첨하여 특별 제작된 아스가르드 우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난달 업데이트 된 '벚꽃마을'은 벚꽃이 흩날리는 동양적인 분위기의 마을로 게임 내 '이드레고'에서 포탈이나 각 직업마을의 이네켄 NPC(Non Playable Character)를 통하여 입장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스가르드에서는 4월 27일까지 패션의류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새봄맞이 패션의류 할인판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색깔 있는 폰트로 모든 유저에게 말할 수 있는 '컬러 메가폰' 역시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아스가르드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광진 팀장은 "향긋한 봄 내음이 감도는 '벚꽃마을'을 더 많은 유저분들과 함께 공유하고픈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스가르드' 내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벚꽃의 향연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스가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