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드래고니카, 오늘부터 6일간의 '클로즈베타' 대장정 돌입

- 5천여명 유저의 참여로 기대감 높아
- 새로운 컨텐츠, 100% 당첨 이벤트로 무장

바른손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하는 <드래고니카>가 오늘부터 6일간 대규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실시한다.

<드래고니카>는 엔씨소프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캐주얼RPG로 지난 알파테스트를 통해 콘솔 느낌의 역동적이고 빠른 게임 플레이와 뛰어난 그래픽, 코믹한 스킬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CBT에서는 스피드한 타격감을 선사할 궁수 캐릭터가 새롭게 공개되며, 각 캐릭터의 전직 후 변화된 특성을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는 퀘스트가 대거 추가되었다. 또한 <드래고니카>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코믹한 스킬과 코스튬도 다수 추가되고 요리ㆍ제련 시스템도 탑재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CBT 공식 모집기간 중 5천여 명의 유저가 참여신청을 할 정도로 이번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마감 이후에도 게임 참여 문의가 지속되어 CBT 기간 중에도 '친구 추천 시스템'을 통해 추가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CBT를 기념해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게임명을 뜻하는 D.R.A.G.O.N.I.C.A 알파벳을 게임 내에서 모두 모으면 대상자 전원에게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100% 당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원병우 <드래고니카> 사업팀장은 "드래고니카는 고객과 함께 만든 게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알파테스트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아이디어를 공모하였으며, 이번 CBT를 통해서도 그 결과를 충실히 게임에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드래고니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