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에 리니지의 기란마을이 떴다! 16일 업데이트

- '기란마을'에서 즐기는 FPS 공성전 화제,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중인 1인칭 슈팅게임(FPS; First-Person Shooter)<포인트 블랭크>의 신규 맵 '기란마을'을 오늘(4.16) 오픈한다.

'기란마을'은 엔씨소프트의 대표 온라인 게임 <리니지2>에 등장하는 장소로, 리니지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쯤 가 보았을 유명한 마을이다. 이 '기란 마을'이 <포인트 블랭크> 게임속에 그대로 옮겨져 하나의 맵으로 등장하는데, <포인트 블랭크>의 자체 엔진인 아이큐브 엔진의 옷을 입고 다시 태어난 기란성의 모습은 <리니지2>에서 보던 그 모습으로 벽돌의 질감 하나까지 그대로 재현하였다.

'기란마을' 맵은 상대 팀의 목표물을 파괴하는 것이 승리 조건인 <포인트 블랭크>만의 독창적인 파괴 미션으로 기획되었는데, 파괴 목표물이 바로 <리니지2> 공성전에서 빠질수 없는 거대 공성병기, '와일드 호그 캐논'과 '시즈골렘'이라 흥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맵 곳곳에는 <리니지2>에서 볼 수 있던 NPC(Non-Player Character; 유저가 콘트롤 할 수 없는 게임내의 캐릭터>들이 존재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기란마을' 맵 오픈 이벤트로 총 1600명에게 <리니지>?<리니지2> 15일 이용권과 닌텐도의 콘솔게임기 'Wii'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며, 4월16일부터 30일까지 '기란마을' 맵을 한번이라도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포인트 블랭크>는 15세 이상의 플레이엔씨 계정을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 블랭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