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크아 비엔비, 두번째 만화퀘스트 '황제의 역습' 15일 공개

-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만화퀘스트 '황제의 역습' 공개
- 총 9단계 에피소드로 구성, 2주마다 한 단계씩 업데이트 진행
- 각 단계 수료 시 게임 아이템 및 퀘스트 수료 아이템 제공

만화로 즐기는 게임 퀘스트!

넥슨(대표 권준모)은 4월 15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두 번째 만화퀘스트 '황제의 역습'을 공개했다.

지난 2006년, 'D구출작전'이라는 비엔비 사상 첫 만화퀘스트를 선보인 이후 2년 만에 업데이트 되는 이번 퀘스트는 마을을 침입한 보스 모스터 '황제물개'를 물리치는 다오의 활약을 주제로 하고 있다.

총 9단계로 구성돼있는 이번 퀘스트 역시, 이야기가 순차적으로 전개되는 시리즈 퀘스트이기 때문에 한 단계를 수료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으며, 각 단계별 에피소드는 4월 15일부터 2주에 한 번씩 업데이트 되고, 마지막 9단계는 8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각 단계의 퀘스트를 수행할 때마다 유저들은 게임아이템, 경험치 및 별도의 수료 아이템을 받으며, 수료 아이템을 소유하고 있는 유저는 다음 단계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9단계 퀘스트를 모두 수료하면 다양한 캐릭터 치장 아이템 및 경험치를 획득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만화를 보며 게임을 즐기는 일석 이조의 즐거움을 선보이고자 '만화퀘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게임과 애니메이션이 서로의 영역을 넘나들며 인기를 얻고 있는 흐름과도 잘 어울리는 신선한 시도라고 본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마무리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mo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