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전장 액션RPG '패왕', 오늘부터 '공개 수배' 이벤트 실시

- 14일부터 5월 6일까지 웹사이트에서 대대적 이벤트 진행
- '청운', '패륵', '채가령', '비소운'과 홍보모델 '자밀라'를 찾아라
- 2차 CBT 통해, 안정적인 운영과 새로운 콘텐츠로 좋은 반응!

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전장 액션RPG <패왕>의 '공개 수배' 이벤트를 오늘(14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의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 <패왕>은 테스트 종료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 수배'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 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패왕> 웹사이트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게임 캐릭터 '청운', '패륵', '채가령', '비소운'과 홍보모델 '자밀라'의 캐릭터를 모두 찾으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5월 9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아이리버 MP3', '4G USB 메모리',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임현정대리는 "패왕 2차 CBT의 성공적인 종료를 자축하고 참여하지 못한 유저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쉽고 재미있게 응모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의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간단한 조작으로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액션RPG 게임 <패왕>은 최근 진행한 2차 CBT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패왕>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