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게임전문방송 MBC게임, 개국 7주년 맞아

MBC게임이 개국 7주년을 맞이했다.

케이블 위성 게임 전문 방송 MBC게임(대표 장근복)은 개국 7주년을 맞아 '777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BC게임은 2001년 5월 1일, 게임전문채널로 출범한 이래 국제적 규모의 다양한 게임 리그 중계는 물론 프로 게임단 창단 및 운영, 각종 게임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1일 24시간 방송을 실시하고 있다.

'777이벤트'는 개국 7주년을 축하하는 이미지를 치어플 형태로 제작해 보내는 'MBC게임 치어플 공모', 방송 현장 사진, 선수들 사진 등 7년 동안 시청자와 함께한 MBC게임의 과거 사진을 보내 응모하는 'MBC게임 추억의 사진전' 이벤트와 MBC게임을 7글자로 정의하는 'MBC게임은 OOOOOOO이다' 이벤트로 진행된다.

그 밖에도 '개국 7주년을 찾아라', 'MBC게임 최고의 방송을 찾아라' 등 총 5개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1일까지이며, MBC게임 시청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및 닌텐도, 미키마우스 MP3 등 총 777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MBC게임 김동운 편성팀장은 "7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BC게임이 더욱 경쟁력 있는 글로벌 채널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시상은 개국 7주년과 동시에 영등포구 문래동에 새롭게 지어지는 'HERO센터' 개관식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MBC게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