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수학이 어렵다구요? '테일즈런너'와 함께라면 '수학 킹왕짱'

- 테일즈런너 캐릭터와 함께 하는 즐거운 수학레이싱
- 게임의 즐거움과 교육적 효과 기대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가 수학학습만화 '수학킹왕짱'을 11일 선보인다.

테일즈런너는 기존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영어왕' 등의 맵으로 게임성과 교육적 효과를 입증하며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고, 독특한 게임 시스템으로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학습만화 '수학킹왕짱'은 '수학킹왕짱' 대회에 테일즈런너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경합을 펼친다는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의 레이싱 과정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수학에 대한 기본 개념과 공식을 이해할 수 있어 어려운 수학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학습만화는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해 유저의 만족도를 높이고, 학습만화 '수학킹왕짱' 구매자에게는 5,000캐시와 뽑기 쿠폰 3개를 지급한다. 그리고 지정 온라인서점에서 구매한 경우 추첨을 통해 별도의 캐시가 지급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나우콤 심진식 PD는 "게임의 즐거움과 함께 교육적인 효과도 입증하며, 오랫동안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 온 테일즈런너가 수학학습만화로 출시되어 기쁘다"며, "'테일즈런너 캐릭터들과 함께 보다 쉽고, 재미있게 수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