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MMORPG 위드, 내일부터 '정기 길드대전' 실시

- '위드', 내일부터 제1회 정기 길드 대회 진행
- 대회 참가하는 22개 길드 가운데 우승팀 선발해 특별 제작한 아이템 증정
- 4월 25일까지 대회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MMORPG <위드>가 4월 9일부터 오는 5월 24일까지 '제 1회 정기 길드대전'을 진행한다.

위드는 정기 길드대회 첫 회를 위해 지난달 24일부터 4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길드를 모집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2개의 고레벨 길드가 참가하며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한 경기에 주어진 시간은 5분이며, 경기 종료 시 가장 많은 팀원이 살아남은 팀이 승리한다.

위드는 이번 경기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우승팀에게는 게임 내에서는 획득할 수 없는 이벤트 마운트(게임 내 펫)를 증정하고, 16강에 진출한 모든 길드에게 각각 10억 골드(게임 내 머니)를 선물한다.

위드는 길드 대전에 참가하지 못하는 일반 유저들을 위해 운영자와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각각 임의로 세팅된 몬스터를 소환하면 그에 해당하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4월 16일부터 4월 18일까지는 베틀 로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르미아 PK장에서 PvP를 통해 가장 오래 살아 남는 최종 5명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O.X 필드에서 진행하는 O.X 퀴즈 이벤트를 오는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아즈란 마을의 콜로세움에서 등장하는 암흑기사를 사냥할 때 마지막 타격을 가하는 유저에게 선물하는 암흑기사 부활 이벤트를 4월 25일 진행한다.

<위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