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닌텐도DS용 신작게임 '팩큰볼', '원피스 기어 스피릿' 17일 국내에 출시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는 닌텐도 DS 전용 굴리기 액션 게임 <팩큰볼>과 대전 액션 게임 <원피스 기어 스피릿>을 오는 4월 17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팩큰볼”은 남코 반다이 게임즈의 인기 캐릭터 「팩맨」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팩맨을 터치펜으로 굴려 ‘쿠키’를 입수하면서 목적지인 골까지 이동시키면 클리어되는 방식의 게임이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스테이지에서 터치펜을 빠르게 슬라이드하여 팩맨을 ‘굴리고’, ‘태클하고’, ‘정지’ 하는 조작에 익숙해지면 팩큰볼의 세계관에 몰입되어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 정도의 재미와 스릴감을 보증한다.

이어 같은 날에 발매될 닌텐도 DS 전용 “원피스 기어 스피릿”은 아래 화면의 카드를 터치하면 카드 속성에 따라 다양하게 배틀 승패에 영향을 주는 「카드 전투」를 도입한 게임이다. 「카드 전투」란 단순히 버튼을 눌러 공격하는 것이 아닌, 카드를 터치하여 필살기를 발동시키고 적과 아군에게 공격과 도움을 주는 방식의 배틀을 말하며, 카드 수는 무려 130종 이상이다.

“원피스 기어 스피릿”은 기존에 있었던 원피스 류 게임과는 차별화된 카드 액션으로 올 상반기 인기몰이가 예상되는 타이틀 중의 하나이다.

“팩큰볼”과 “원피스 기어 스피릿”은 4월 4일부터 4월 15일까지 하기의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닌텐도 DS 전용 팩맨 터치펜’(팩큰볼)과 ‘해적기 문양 파우치’(원피스 기어 스피릿)가 증정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