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동영상&이야기

헬게이트: 런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높은 클로즈베타 참여자수를 기록한 <헬게이트: 런던>의 새로운 트레일러(Trailer) 영상이 오늘(7.27)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3분 분량으로, 마치 한 편의 시(詩)와 같은 내레이션이 환상적인 컴퓨터 그래픽 영상과 실제 게임의 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절묘하게 편집되어 있는데요. 이 동영상은 유저들이 헬게이트: 런던을 플레이하면서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배경이 되는 이야기 구조를 잘 이해할 수 있게 하는 '인 게임(In-Game)' 동영상의 일부분입니다. 지난 E3와 차이나조이에서 전시장을 찾은 관객들에게만 상영된 것으로, 한국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헬게이트: 런던>의 스토리는 지난해 말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과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기본적인 이야기 등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이야기 구조와 세계관을 유추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헬게이트: 런던>은 기존 판타지 RPG들과 달리 실존하는 도시 '런던(London)'의 가까운 미래인 2038년에 악마들이 런던을 침공하고, 이에 맞서 인류를 구원하는 영웅이 된다는 간략한 내용만 알려져 있었었는데요. 그러나 이번 영상을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과 몇몇 장면들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의 대작다운 깊이를 추측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과 스토리는 <헬게이트: 런던> 전체 내용의 극히 일부분에 불과한 것으로, 현재 미국에서는 소설과 만화 등이 출판될 예정에 있다고 한빛소프트측은 밝혔는데요. 이런 다양한 부가 제품의 창출의 가능한 것은 그만큼 롤 플레잉 게임에 있어 유저들을 몰입하게 만드는 기본적인 스토리와 세계관이 탄탄하다는 반증으로 풀이됩니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곧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관해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금으로선 정확한 일정을 공개할 수 없지만, 조만간 플래그십 스튜디오와 협의해 일정을 공개하겠다"며 "최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인 만큼 기다려온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높은 완성도로 보답하겠다"고 말해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