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디아블로 개발진이 '미소스'에 뭉쳤다! 미국서 신규지역 등 공개

- 한빛소프트, 북미에서 업데이트 된 미소스의 새로운 지역 존(Zone) 3 공개
- PvP시스템, 신규 퀘스트, 신규 캐릭터 및 커뮤니티 기능 강화 등 새로운 모습 선봬
- 한빛소프트, 국내에서는 연내 서비스 실시할 예정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미소스>의 북미 비공개 테스트 버전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미소스의 신규 지역 존(Zone)3 에서는 캐릭터 최고 레벨이 30레벨로 상향 조정되었고, 레벨업을 위한 다양한 퀘스트 및 신규 맵을 포함해 싸이클롭스(Cyclops)라는 새로운 종족과 아이템 제작 시스템, 게임 내 메일링 시스템, 소켓 방어구 등의 신규 컨텐츠를 추가되었다. 또한, PvP지역인 쉐도우월드(Shadow World)와 PvP시스템을 업데이트되었다.

미소스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핵심개발자인 맥스쉐퍼(Max Schaefer)를 중심으로 플래그십 시애틀 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인 제품이다. 미소스의 기획이사 맥스 쉐퍼는 "미소스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신규 컨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새로운 배경과 퀘스트, 신규 컨텐츠들을 통해 미소스를 사랑하는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찾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국내 미소스 서비스를 총괄 지휘하고 있는 송진호 상무는 "현재 미소스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완벽한 한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내 한국 유저들이 미소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한국 유저들의 취향에 맞는 게임 컨텐츠와 상용화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북미 지역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 중인 미소스는 국내 유저들도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는 가운데 매력적인 컨셉과 짜임새 있는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북미 지역 공개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미소스>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