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쌈박, '내가 PC방 박치기 짱!' 이벤트 실시

- 3월 29일 실시, 서울 주요 PC방 10곳에서 토너먼트형 게임 진행
- 결승자와 최고 레벨 랭킹 Top 10에게 닌텐도 등 푸짐한 상품 지급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박치기 액션 게임 <쌈박>의 '내가 PC방 박치기 짱!' 이벤트를 29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트워크와 서버의 안정성 점검을 위한 스트레스 테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기존 온라인에서만 이뤄지던 스트레스 테스트를 공개된 공간에서 유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형 이벤트로 진행하여,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창구 역할도 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본 행사일에 개발진이 직접 참석하여 유저의 반응을 온 몸으로 체감하며, 앞으로 게임의 발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내가 PC방 박치기 짱! 닌텐도는 내꺼야!'라는 타이틀 하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PC방 쌈박 최초의 박치기 짱이 되자!'와 '돌발이벤트! 레벨 킹왕짱에 도전하자'라는 2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내 주요 PC방 10곳에서 29일(토) 오후12시30분에서 2시까지 실시되며, PC방 정보는 '쌈박' 홈페이지(www.ss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PC방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컴퓨터가 있다면 어느 곳에서나 별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PC방 쌈박 최초의 박치기 짱이 되자!' 이벤트에서 선출된 결승자에게는 닌텐도와 PC방 무료이용권을 지급하고, '돌발이벤트! 레벨 킹왕짱에 도전하자!'에서는 테스트 시간 중 최고 레벨 랭킹 Top10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한 유저의 의견 반영과 네트워크 및 서버안정화 작업으로 더욱 발전될 '쌈박'은 5월 초 2차 CBT를 거쳐, 무더운 여름 더욱 유쾌하고 상쾌해진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우콤 박세진 PD는 "온라인에서만 이루어지던 스트레스 테스트를 오프라인에서 실시함으로써 유저들의 의견을 다각적으로 듣고 앞으로 게임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기대에 부응하는 쌈박이 되겠다"고 말했다.

<쌈박>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