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내숭 발칙한 '지지배'가 휴대폰 속으로!

- 독특한 네이밍과 캐릭터, 업계 최초 롱버튼 시스템, 실시간 Poll 기능 주목
- 요즘 지지배들의 내숭, 발칙, 대담한 모습 재미있게 표현해 엄지족들 눈길 사로잡아
- 출시 기념 이벤트로 PS3, 아이팟터치, 피디박스 이용권, 플레이어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이름부터 독특한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어 많은 엄지족들에게 한껏 기대감을 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게임빌의 '지지배'.

게임빌은 27일, 이통 3사에 <지지배>를 모두 서비스 하며 잠잠하던 모바일게임 시장에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지배'는 게임빌의 독립 스튜디오인 신봉구게임연구실에서 '놈3'에 이어 10개월만에 내놓은 신작이라 더욱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지지배'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 게임으로, 엽기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연애에 관한 철학이 녹아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평범한 외모에 다소 발랄한 요즘 젊은 여학생들, 즉 '지지배'들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때로는 자신이 마음에 드는 남자 앞에서는 내숭을 떨지만 가끔은 발칙하고 대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작금의 중고생들의 개성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지배'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식남(食男) 게임이라 할 수 있다.

'놈'에게 버림받은 '지지배'가 한을 품게 되고 급기야 세상의 모든 남자를 먹어 버리겠다고 결심하는 것에서 이 게임은 시작된다.

남성으로 표현된 화면상 나타나는 무수한 물체를 지지배는 꽃, 해파리, 뱀, 가리비, 파리지옥, 끈끈이주걱 등을 이용해 잡아 먹게 된다. 얼핏 보면 무시무시하고 살벌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이러한 모든 물체는 신봉구게임연구실 특유의 유머에 의해 아기자기하고 익살스럽게 표현되고 있다. 스테이지가 진행되면서 '지지배'는 사랑과 이성에 대해 새로운 눈을 뜨게 되고 진실된 사랑을 준비한다는 내용의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롱버튼 시스템'이다. 버튼을 누르고 있다 타이밍에 맞추어 떼는 '롱버튼 시스템'은 기존 원버튼에서 강화된 시간의 개념을 도입하여 단순 타이밍 위주의 원버튼 게임보다 더욱 긴박한 박진감을 선사한다.

또한 '지지배'에는 남녀 심리와 연애에 관한 유저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Poll'이 등장하는데, 이 역시 색다른 재미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Poll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연애에 관한 남녀 유저들의 다양한 생각을 공유할 수 있다.

총 100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해 장기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하드 스테이지에서는 더욱 다채로운 게임성도 맛볼 수 있다.

한편, 게임빌은 '지지배' 출시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지지배'를 내려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피디박스 3기가 무료이용권이 제공되며, 3,000명에게는 온라인 직수입 멀티샵 플레이어 할인쿠폰, 5,000명에게는 '지지배' 벨소리가 제공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 아이리버 E-100, 미키플레이어를 제공한다. 또한 '지지배'를 플레이하고 한 줄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아이팟 터치, 닌텐도DS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니 참고하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