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어드벤쳐 모바일게임 '쉐도우워커' 서비스 개시

지앤씨인터렉티브(대표 황선규,노태윤)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쉐도우워커>를 KTF, LGT를 통하여 각각 3월 26일, 27일 서비스를 개시 한다고 밝혔다.

'쉐도우워커'는 악령들을 조종하여, 아이들을 납치하는 라인하르트 박사의 음모를 저지하저지하는 시나리오를 가진 게임으로, 마치 한편의 우아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불러 일으킬 만큼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수작으로 평가 된다.

'쉐도우워커'는 정교한 스토리 전개로 미궁속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또한, 업그레이드 되는 각종 무기와 기술, 다양한 특징을 가진 적 캐릭터들을 역동적인 액션으로 격파해 나가는 재미가 있어 게임에 대한 접근성이 높은 게임으로 평가되고 있다.

지앤씨인터렉티브는, '쉐도우워커'의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 동안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고객을 대상으로 MP3 플레이어, 게이밍 마우스,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쉐도우워커'의 다운로드 정보이용료 가격은 2,500원이며, 한편 지앤씨인터렉티브는 19년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한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인디아나존스:크리스털 해골의 왕국'을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 중이며, 5월 22일 영화 개봉에 맞추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