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낚시게임 '피싱온', 새로운 캐릭터 추가하고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H '파란'에서 서비스하고 베토인터렉티브가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피싱온>에 새로운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8월 13일까지 '키뇨'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오늘(7.27)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키뇨' 캐릭터는 <피싱온>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선발되었으며, 특히,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기본 스탯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피싱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먼저 '키뇨와 함께 명품 낚기'는 '키뇨' 캐릭터의 레벨 1등과 구매자 전원 중 추첨하여 각각 프라다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또한 '키뇨'가 10레벨, 30레벨, 50레벨을 달성할 경우 '매운탕', '건빵봉지'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가죽 가방' 아이템'을 선물하게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키뇨와 함께하는 김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피싱온> 게임에서 '키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벤트입니다.
 스크린샷 등록시 제목 앞에 '♥'를 붙여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매일 추첨을 통해 '힘매운탕'을 2개씩 지급하고, 추천수와 인기도가 가장 높은 유저에게는 프라다 지갑을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피싱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