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라그나로크2, 방어구 강화 시스템 등 게임성 향상 업데이트 실시

- 방어구 강화 시스템 도입, 몬스터 스킬 다양화로 전략적인 재미 향상
- 직관적인 UI 변경 및 신규 던전, 퀘스트 추가로 편의성과 콘텐츠 확대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가 오늘(3.26) 방어구 강화 시스템, 몬스터 공격 다양화 등 재미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방어구 강화 시스템, 몬스터 스킬 추가, UI 변경, 신규 던전 등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콘텐츠 추가를 겸한 것으로 재미는 강화하고 편의성은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새롭게 도입된 방어구 강화 시스템은 라그나로크2의 다양한 방어구를 인챈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알터레이션 스톤'을 통해 방어구의 스테이터스를 변화시키고, '패어사이트 스톤'을 통해 착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로써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는 물론, 캐릭터의 개성이 더욱 강해지게 된다.

또한, 몬스터가 병을 던져 물리 공격을 한다거나 앞 발톱을 크게 휘둘러 출혈을 입히는 등의 고유 스킬과 여러 속성을 사용하게 돼 몬스터와의 대결시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긴장감 있는 전투가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UI가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돼 게임 플레이가 더욱 편리해졌으며, 75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를 위한 '넌리프 던전'과 '메아리의 숲', '알브라시아' 지역에 100여 개의 퀘스트가 추가돼 새로운 몬스터와 퀘스트를 공략하는 재미를 더한다.

라그나로크2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전략적인 재미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 시스템, 전투, UI를 비롯해 신규 던전, 퀘스트 추가까지 다양한 변화에 대한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