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클로즈베타 초기화? '펀치몬스터'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 3월 26일, 몬스터와의 초필살 전투가 시작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선 보이는 초 필살 액션 MMOPRG <펀치몬스터>가 오늘(3.26) 오후 2시부터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시작한다.

'펀치몬스터'는 지난해 12월부터 올 3월까지 여러 차례의 알파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기존 2D 횡스크롤 게임과는 달리 시원하고 스피디한 전투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는 플레이엔씨 계정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는데,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존 보스전 시스템", '채널 인 채널 시스템" 등의 독특한 특징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오픈형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에 참여하는 사용자는 획득한 캐릭터 레벨을 정식 서비스까지 유지할 수 있어 테스트 종료에 따른 초기화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번 테스트는 매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엔씨 회원이라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게릴라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체크'와 '친구추천'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펀치몬스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