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두뇌샹쾌액션 '밀맨2', MBC게임 통해 게임프로그램 방송

MBC게임(대표 장근복)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서비스 하고, 레드티스튜디오(대표 강석준)에서 개발한 두뇌상쾌액션 <밀맨2>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 '밀GO밀GO 밀맨2 서바이버'를 3월 27일부터 12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GO밀GO 밀맨2 서바이버'는 MC 박상현과 정인호, 레이싱 걸 서승현이 진행을 맡아 진행되며 기존 게임리그 프로그램과 달리 밀맨2와 관련한 정보와 오락, 리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총 12주 방송 중 처음 4주 동안은 밀맨2의 최신 소식을 알려주는 <밀맨 뉴우스>, 밀맨2의 모든 것을 만담 형식으로 풀어가는 <월컴 투 밀맨2>, 개인. 단체 등 일반인들을 MC들이 찾아가서 밀맨2를 즐기는 <밀맨2 MC 대 격돌!>이 있다. 또한 밀맨2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밀맨2 지식검색> 등 밀맨2를 접하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밀맨2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있다.

나머지 8주 동안은 밀맨2 유저를 직접 스튜디오로 초청, 국내 최강의 팀을 가려내는 밀맨2 리그가 진행되며 리그 참가 신청은 밀맨2 홈페이지를 통해할 수 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김유라 이사는 "빠른 스피드와 액션, 두뇌게임을 방불케 하는 전략이 조합된 두뇌상쾌액션 밀맨2가 MBC게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밀맨2 리그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길 기대하며 이 프로그램은 유저들이 밀맨2를 더욱 가까이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맨 2'는 다양하고 실감나는 테마맵에서 블록을 밀어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블록의 조합을 통한 폭발 등의 액션적 요소와 함께 각 블록의 속성을 상황에 맞게 활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전략적 요소가 결합된 전략액션게임으로 액션게임의 조작감과 퍼즐을 맞추는 듯한 전략적인 두뇌 플레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밀맨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