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패왕, 온라인 게이머에게 자밀라 '오빠미워' 벨소리를 쏜다!

- 총 2,000명에게 '자밀라'의 '오빠미워' 벨소리 선물
- 이달 31일까지 테스터 모집하고, 4월 3일부터 2차 클베 돌입
- <패왕>에선 홍보모델 자밀라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준비중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전장 액션RPG <패왕>의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 테스터 모집기간 동안 '자밀라 벨소리'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왕>의 2차 CBT 신청자를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000명에게 '자밀라'의 '오빠미워' 벨소리를 선물 하게 되며, 당첨자는 4월 1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지난 1차 CBT에서 아케이드 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조작감과 새로운 개념의 쌍방향 전장 시스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는 <패왕>은 4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2차 CBT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달 31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다.

또한, <패왕> 홍보모델인 '자밀라'는 이달 13일 한 음악방송에서 데뷔곡 '오빠미워'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테크토닉 댄스'(Tecktonik Dance)를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 매너를 공개하기도 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중래 PM은 "전혀 새로운 게임성과 콘텐츠로 무장한 <패왕>의 2차 CBT를 앞두고 유저들의 관심이 고조돼 있다"며, "앞으로도 홍보모델인 자밀라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해 <패왕> 유저들께 특별한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패왕>은 '자밀라 벨소리' 이벤트와 더불어 '패왕 수호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청자와 테스터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패왕>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