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레이시티, 신규차량 'Koran' 및 신규 레이싱 트랙 등 추가

- 삼각지 / 광화문 / 창덕궁 / 청계천 등 신규 레이싱 트랙 10종 추가
- 국내의 대표적인 클래식 SUV 차량을 모델로 한 신규 자동차 출시
- 휠, 데칼 등 새로운 치장 아이템 및 퀘스트 적용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탈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 신규 차량 및 아이템과 레이싱 트랙 등이 추가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추가된 'Koran'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지프 차량을 모델로 한 클래식 SUV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오랜 역사만큼이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실제 서울 지형을 그대로 반영한 신규 레이싱 트랙이 대거 추가된다. 먼저 새롭게 휴식 공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청계천을 그대로 구현한 청계천 트랙은 직선으로 길게 뻗어 극대화된 스피드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삼성동 주변일대의 꽈배기 모양 트랙은 레이싱의 묘미인 잦은 코너링을 통해 짜릿한 긴장감을 맛볼 수 있어 레이시티의 특징대로 사실감 넘치는 레이싱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청계천과 함께 서울 시민의 휴식 공간인 서울숲과 창덕궁, 그리고 영동 대교, 뚝섬 등 대표적인 도로 10곳이 추가돼 서울을 완벽하게 구현한 게임의 특징을 돋보이게 한다.

이외에도 게임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기존에 판매 중인 데칼류 아이템의 가격이 인하되고 사용기간도 영구제로 전환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레이시티사업팀 김상구 팀장은 "개학 후 게임에 발길이 뜸해질 수 있는 유저들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하게 됐다"며, "빠르고 지속적인 신규 아이템 출시를 통해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