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S4리그, 신규무기 '스톰배트' 추가하고 복장 가격 50% 인하 등 업데이트 단행

- 스타일리시한 복장을 마음껏 살 수 있도록 복장 가격 50% 인하
-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헤비머신건'과 '세미라이플' 데미지 상향 조정
- 남자용 신규 복장 '챔프' 세트 및 여성용 신규 복장 '펄스' 세트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스타일리시 액션 FPS <S4리그>에서 신규 무기 '스톰배트'의 추가 및 복장 가격 50% 인하를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3월 중순 공개한 근접용 신규 무기 '스톰배트'의 추가와 스타일리시한 복장을 마음껏 살 수 있도록 게임 내의 모든 복장 가격 50% 인하,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헤비머신건'과 '세미라이플' 데미지 상향 조정, 신규 복장의 추가와 게임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각종 업데이트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오픈베타 이후 최초로 공개하는 근접무기인 '스톰배트'는 배트의 분위기에 걸맞은 한방 무기라 할 수 있다. 단 한번의 공격으로 높은 데미지와 더불어 상대방을 멀리 날려버리는 효과까지 주며 기존의 '플라즈마 스워드', '카운터 스워드'와는 차별화되는 모습으로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복장 가격 50% 인하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스타일리시한 복장을 마음껏 살 수 있도록 반영한 업데이트로 기존에 공개했던 복장은 물론 앞으로 나올 복장까지 모두 50%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헤비머신건'과 '세미라이플'의 데미지 상향은 그 동안 이뤄진 밸런스 조절에 따른 업데이트로 기존에 비해 향상된 공격력으로 보다 다양한 무기의 조합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이외에도 남성용 신규 복장 '챔프' 세트와 여성용 신규 복장 '펄스' 세트가 추가됐고, 게임 내 비매너 유저들과의 대화를 차단하는 비매너 차단 기능, 타격감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S4리그 개발사 펜타비전 신봉건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많은 유저분들이 건의한 내용들을 반영한 준비한 내용이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재미있고 플레이가 즐거운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4리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