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모바일게임 '푸시푸시2-아일랜드', SK텔레콤 서비스 시작

모바일 게임 업체인 피엔제이-PNJ(대표 곽진열)는 유명 퍼즐게임인 ‘푸시푸시’ 게임을 독특하고 코믹한 소재와 신 감각으로 재구성한 <푸시푸시2-아일랜드>를 개발,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푸시푸시2-아일랜드’는 기존에 큰 인기를 얻은 ‘푸시푸시 삼국지’의 후속작으로, 어느 날 번개를 맞고 추락한 비행선을 수리하기 위한 재료를 구하는 모험담을 코믹하게 구성한 퍼즐게임으로, 스토리에 따라 주어지는 미션을 해결해가며 다양한 엔딩과 이벤트를 즐기길 수 있는 스토리모드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골라 자신의 기록갱신 및 랭킹등록이 가능한 프리모드로 나뉘어져 있다. 여기에 정글래프팅, 통나무 쌓기 미니게임이 추가되어 게임 내에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코믹한 스토리와 방대한 스테이지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푸시푸시2-아일랜드’는 기존의 인기 퍼즐게임 ‘푸시푸시’의 방식을 기반으로 하여 일반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의 새로운 액션을 가미하여 기존의 퍼즐게임 매니아들도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피엔제이는 ‘푸시푸시2 아일랜드’ 출시를 맞이하여 ‘푸시푸시2 아일랜드’ 유저를 위해 PMP, 최신핸드폰, 패션가방, 아디다스 운동화,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봄날 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