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국형 신작 RTS 온라인게임 '듀얼게이트', 오늘부터 특별 테스트 돌입

- 오늘(3.18) 오후 2시부터 24일(월)까지 전략과 액션이 살아있는 한국형 RTS 게임 대 공개
- 설문조사와 게임 리뷰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형PSP와 닌텐도DS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액션RTS <듀얼게이트>의 특별 테스트를 오늘(3.18)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늘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테스트는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와 게임 완성도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지난 일주일간 2008명의 테스터를 성공적으로 모집했다.

듀얼게이트는 지난 11일 테스트 일정 발표와 함께 공개된 신규 플레이 동영상에 확인할 수 있었던 것처럼 전략과 액션을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RTS 게임으로 지속 변모 중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듬어진 게임 밸런스와 업그레이드된 마스터, 카드 밸런스 검증에 중점을 두고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국내 유저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새로운 형태의 게임인 한국형 RTS의 모델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특별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테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테스트 설문과 리뷰 작성이 포함된 미션을 완수할 경우 최신형PSP와 닌텐도DS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 이사는 "완성도 높은 게임은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과정에서 탄생한다고 생각한다"며, "짧은 일주일이지만 이번 특별 테스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생각했던 한국형 RTS 게임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