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익스트림 사커, 여름의상과 새로운 맵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닉앤트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익스트림사커>에 여름의상과 맵의 업데이트를 실시되었다고 7월 26일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상 초유의 폭염이 찾아온 올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해변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컨텐츠들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여름을 맞아 추가된 아이템은 반바지와 꽃남방, 비키니 수영복을 비롯 오리튜브, 비치샌들, 선글라스, 모자 등 총 28종의 아이템아이템이며, 이번 아이템들은 자유로운 일탈을 표방하는 <익스트림사커>의 컨셉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유저들의 거부감을 한껏 낮췄다고 회사측의 한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또한 한번쯤 휴가지로 꿈꿔왔을 법한 환상의 섬이 <익스트림사커> 내에 '아일랜드 맵'이라는 이름으로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의상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익스트림 아일랜드 맵 역시 유저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배려해 저사양 PC에서도 무리 없이 구동될 수 있도록 저용량 맵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갈 떨어지고, 스킬 떨어지면 도전해봐!] 라는 이벤트도 실시된다고 하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실시되며, 하루에 3:3 이상의 팀전을 10경기 이상 플레이한 유저에게 최고 5000갈이 제공되는 행사라고 하네요.

<익스트림사커> 김필종 팀장은 "익스트림사커를 사랑해주는 유저분들이 시원한 액션쾌감이 살아 숨쉬는 익스트림사커에서 무더운 더위를 잠시나마 잊었으면 하는 생각에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면서 "항상 유저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먼저 준비할 수 있는 익스트림사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익스트림 사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