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크레이지 카트, 업그레이드버전 SK텔레콤 통해 서비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바일게임 개발사 마나스톤이 2007년 7월 11일과 12일에 KTF와 LG텔레콤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였던 크레이지한 카트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 카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2007년 7월 26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7월 26일 발표했습니다.

7월 26일 서비스를 시작하는 <크레이지 카트>는 사실적인 드리프트와 유저 자신이 직접 자신의 카트를 튜닝하는 점 때문에 KTF와 LGT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었는데요. 이번 SKT 버전에서는 아래와 같이 게임의 흥미요소를 대폭적으로 추가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더욱 큰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KT버전에서는 유저 편의를 위한 UI를 대폭 수정했다고 합니다. 특히 내 튜닝샵 UI를 수정하여 내 스텟이 변경될 경우 가감되는 스탯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하는데요. 또한 게임 밸런싱과 난이도를 변경하여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이템 사용 시 수치 또한 수정하였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또한 <크레이지 카트>의 가장 큰 특징인 튜닝샵의 아이템 가격을 수정하여 많은 장비를 더 빨리 구매하여 다양하게 튜닝하도록 가격을 적절하게 하향 수정하였으며, 레이싱 게임의 가장 핵심인 게임 엔진을 수정해 터보 능력 사용 시 속도나 가속도 등을 게임 플레이 도중 유저들이 세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조정하였다고 합니다. 맵 리뷰 페이지를 또한 도입하여 스테이지가 시작하기 전에 해당 스테이지의 맵을 볼 수 있도록 변경된 점도 인상적입니다.

유저들의 입장에서 대폭 수정 개편된 크레이지 카트가 KTF와 LGT에 이어 SKT에서도 많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