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W베이스볼, '멀티 홈런레이스' 업데이트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개최

- 영화 예매권과 국가대표 야구 유니폼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인기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W 베이스볼>에 지난 7일 대규모 업데이트 중 가장 핵심적인 멀티홈런레이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7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멀티홈런레이스 오픈 기념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이번 달 26일까지 진행하는 '최강의 팀을 찾아라!' 이벤트로 기간 중 멀티 홈런레이스 3대3 팀전에서 한 경기 획득 HP의 총합이 가장 큰 팀 3인을 선정하여 영화 예매권을 지급한다. 이미 100여 팀 이상이 참여해 경기를 치렀으며 그 중에서 15팀이 선정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은 '대표팀 유니폼을 받아라! 도전 1승!' 이벤트로 현재 펼쳐지고 있는 2008 베이징올림픽야구 최종예선 대표팀 응원 이벤트다. 19일까지 단 1승만 올려도 국가대표 야구 유니폼을 증정해 올림픽 본선 진출을 염원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유저들이 직접 겪은 야구 관련 에피소드와 알고 있는 재미있는 뒷이야기 등 사연을 남기는
'My 야구 스토리'이벤트는 유저들의 넘치는 재치와 말솜씨를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26일까지 진행되며 응모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장필봉 W 베이스볼 사업부장은 "2008년 W 베이스볼이 야심 차게 준비한 멀티홈런레이스에 많은 참여를 보여준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이며 "올해도 유저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한다" 고 밝혔다.

<W 베이스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