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카트라이더, 중량감이 느껴지는 새 카트바디 '렉키' 공개

- 중량감이 느껴지는 신규 바이크 카트 바디 '렉키' 공개
- 한달 간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신학기 출석 체크 퀘스트' 진행
-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 만의 특별 아이템 출시! 화이트데이 기념 퀘스트도 눈길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즐기는 카트라이더!

넥슨(대표 권준모)은 3월 13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패치를 진행하고 신규 바이크 카트 바디 1종 및 신학기, 화이트데이 관련 퀘스트 등을 추가했다.

먼저 신규 바이크 카트 바디 '렉키(Reckie)'는 장거리 스피드 주행에 적합하도록 특별 개발된 바이크 바디로, 중량감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폭발적인 주행 능력이 장점이다. 특히 렉키를 타고 가속 아이템인 '부스터'를 사용할 경우 차체가 변신하면서 부드러우면서도 빠른 스피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4월 11일까지, 한달 간 카트라이더 유저 전원이 함께 할 수 있는 '신학기 출석 체크 퀘스트'가 진행된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신학기 출석 체크 퀘스트는 매일 게임 접속을 통해 완료할 수 있으며, 단계별 퀘스트 수행에 따라 '신학기 번호판' 및 '노랑 크레파스 풍선'을 비롯해 '플라즈마SR-T 카트바디' 등의 풍성한 선물도 지급된다.

한편 넥슨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19일까지 주행을 통해 완수할 수 있는 '배찌의 숨겨진 마음!'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커플 전용 아이템 '웨딩 유니폼'도 선보인다.

웨딩 유니폼은 멋스러운 턱시도 아이템과 귀여운 디자인의 웨딩 드레스로 구성되어 '커플 시스템'을 이용하는 유저 간에 선물, 구입을 통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이번 게임 업데이트에 대해 "새 봄, 색다른 주행 재미를 위해 바이크 물리 엔진이 적용된 신규 바이크 카트 바디를 공개하는 한편, 화이트데이와 신학기에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퀘스트와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3월 13일부터 시작된 퀘스트 등과 별도로, 현재 카트라이더 내에서는 4월 2일까지 '신학기 HOT TIME' 이벤트 및 '매일 접속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