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넥슨 '클래식게임 5형제', 신학기 맞아 공동 이벤트 실시

- 학급 친구, 선후배가 함께 할 수 있는 클래식RPG 출석 체크 이벤트
- 상위 랭킹 학교에 전교생을 위한 간식 및 도서 제공
- 참가자에게 게임 아이템 및 넥슨 캐시 등 푸짐한 상품 지급

클래식RPG를 즐기면 전교생에게 푸짐한 간식이∼

넥슨(대표 권준모)은 3월 13일부터 자사의 인기 클래식RPG 5종인 '바람의나라', '테일즈위버', '아스가르드', '어둠의전설', '일랜시아'에서 신학기 맞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클래식RPG 공동 프로모션 사이트(classicrpg.nexon.com)와 각 게임 홈페이지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는데, 특히 이번 이벤트는 클래식RPG를 즐기는 모든 유저가, 학교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대표게임과 희망 초등학교를 선택하고 게임 플레이(출석 체크)를 함으로써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이렇게 모인 포인트는 선택한 초등학교의 공동 포인트로 쌓이게 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간식으로 피자가 제공될 예정이며, 상위 3개 학교에는 30만원부터 100만원 상당에 이르는 도서도 지급된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은 출석 체크를 할 때마다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전체 참가자 중 3,000명의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000원)도 추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각 유저마다 출석 1일당 1포인트가 지급되며 출석여부와 포인트 지급여부는 게임플레이를 한 다음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 클래식RPG와 더불어 신나는 신학기를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학급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졸업생들 역시 후배들을 위해 동참할 수 있는 내용이다. 게임을 통해 신학기의 재미가 더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넥슨의 클래식RPG 공동 프로모션 사이트(classicrpg.nexon.com)와 각 게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클래식RPG'는 세계 최초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나라'를 비롯, 온라인 게임의 역사를 형성하며 오랜 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테일즈위버', '아스가르드', '어둠의전설', '일랜시아' 등 5종의 넥슨 대표 온라인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1월경 브랜드 통합 작업의 일환으로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한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