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국형 신작 액션RPG '듀얼게이트', 차기 테스트 앞두고 '특별 테스트' 11일부터 모집

- 11일∼16일까지 2008명의 테스터 모집 후 오는 18일부터 일주일 간 특별 테스트 진행
- 새로운 플레이 동영상 공개하며 전략 전투와 화려한 액션 기반의 게임 특성 확인시켜줘
- 국내 유저들의 의견 적극 반영한 한국형 RTS 게임 모델 제시할 계획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액션RTS <듀얼게이트>의 특별 테스트를 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별 테스트는 다음 테스트에 앞서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와 게임 완성도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게 되었으며, 오늘(3.11)부터 16일까지 2008명의 테스터를 모집한 후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듀얼게이트는 18일 시작되는 특별 테스트를 통해 기존 게임들과는 전혀 다른 한국형 RTS의 진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해온 컨텐츠들의 완성도를 평가 받을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듬은 게임 밸런스 및 업그레이드된 마스터, 그리고 새롭게 조절된 카드 밸런스 검증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이번 특별 테스트 일정 공개와 함께 새로운 플레이 동영상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새로운 모습의 마스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 전투와 독특한 세계관은 물론, 카드를 이용해 유닛을 소환하고 명령을 내려 컨트롤하는 모습 등 듀얼게이트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여주는 요소들로 가득하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 이사는 "지난 테스트에서 보내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물을 다시 한번 검증 받고자 특별한 테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대작 게임들이 주목 받고 있는 현 상황에서 국내 유저들에게 적합한 한국형 RTS 듀얼게이트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형 RTS <듀얼게이트>의 특별 테스트 일정 및 신규 플레이 동영상은 게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