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컴투스, '던전앤파이터' 네오플과 손잡고 버거킹과 공동 프로모션 실시

- 새봄, 버거킹을 찾으면 유무선 액션 게임의 강자들을 만난다
- 맛있는 햄버거와 유무선 최고의 액션 게임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컴투스(대표 박지영)와 네오플이 함께 버거킹과 제휴를 맺고 4월 20일까지 공동으로 '새봄맞이 게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의 버거킹 매장에서 BK싱글즈를 구입하면, 현장에서 온라인+모바일 게임 상품권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상품권으로 이벤트에 참가하면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히어로2', '액션퍼즐패밀리' 체험판과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버거킹 소모품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이벤트 참가자들은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3' 주제곡인 '쪼요쪼요'를 휴대폰 벨소리로 선물 받게 되고,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던전앤파이터'의 '레테의 방울' 아이템 1,000개와 버거킹 와퍼 세트 상품권 1,000매를 받을 수 있다.

최근 라면, 제빵 등 젊은이들이 즐기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과 제휴를 통해 만나 10∼20대 소비자들에게 다가서려는 게임들이 늘고 있는데, 이번 '새봄맞이 게임 페스티벌!' 이벤트도 같은 맥락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국내 정상의 유무선 게임 기업들이 각자 자신의 인기 액션 게임들을 내걸어,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의 10∼20대 유저들을 함께 만족시키며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도 노리고 있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맛있는 먹거리와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는 10∼20대 젊은이들을 위해 맛있는 '버거킹 BK싱글즈'와 온라인 액션 게임의 대표적인 인기작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액션 게임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슈퍼액션히어로2', '액션퍼즐패밀리'를 모두 동시에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찾아갈 수 있는 즐거운 프로모션을 계속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