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게임포털 엠게임, 화이트데이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연인들만의 특별한 날인 3월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여러 게임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3.10) 밝혔다.

먼저 초환상무림기 ‘풍림화산’은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3월 18일까지 여러 가지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 내 몬스터를 잡으면 생명력, 명중률 상승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사탕’ 아이템이 떨어지고, 3월 14일 하루 동안 애인이 없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 20%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눈물의 광랩’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 게임, 코믹 무협 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3월 19일까지 커플복 아이템, 달콤사탕 쿠션 등으로 구성된 알찬 ‘화이트 데이’ 세트 아이템을 선보이며,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화련홍 NPC를 찾아가면 지급되는 ‘막대사탕’으로 이성과 친구에게 공격력 능력치를 선물할 수 있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정통 무협 RPG ‘영웅 온라인’은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몬스터를 잡을 때마다 주어지는 물엿, 설탕, 포장지, 과일 재료 총 4가지 재료를 합성하면 각종 능력치 회복효과를 지닌 ‘오렌지’, ‘사과’ 등 다양한 맛의 사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캐주얼 무협 RPG ‘귀혼’에서는 게임 내 청음관 오골계 병아리 NPC를 통해 양상추 맛사탕, 흙맛사탕 등을 가져다 주는 재미있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경험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오묘한 맛사탕, 미묘한 맛사탕을 제공받는 이벤트를 3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 ‘홀릭 온라인’과 ‘아레스 온라인’에서도 게임 내에서 쏟아지는 각종 사탕 아이템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따뜻한 화이트 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