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루니아전기, 새로운 스테이지 '퇴마의 숲'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7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퇴마의 숲'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퇴마의 숲은 레벨에 상관없이 입장 가능한 스테이지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무한대로 다음 단계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퇴마의 숲에서 첫 단계를 클리어하면 특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되고 유저가 다음 단계 진행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단계가 진행될수록 난이도는 점점 높아지며, 해당 단계 스테이지의 성공과 실패 여부에 따라 보상과 페널티가 주어져 유저들로 하여금 더욱 긴장감을 자아내게 될 것 같네요.

이 외에도, 스테이지 곳곳의 장치를 통해 고레벨 유저와 저레벨 유저들이 협동 플레이 할 때 시너지 효과가 생긴다고 합니다. 또한, 입장 퀘스트를 통해 레벨 간 능력 차이를 줄이는 아이템을 지급받게 되며, 저 레벨 유저에게는 스테이지 진행을 원활하게 하는 특수 아이템도 지급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퇴마의 숲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7월 26일부터 8월 22일까지, 8월 23일부터 9월 19일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되는 '퇴마의 숲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유저들은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퇴마의 주화'를 통해 '퇴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퇴마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 3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3, Xbox 360, NDS Lite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며, 또 100포인트 이상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해피머니 1만원 권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퇴마의 숲 스테이지는 일방적으로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유저들의 선택에 의해 유동적으로 플레이가 진행되는 새로운 방식의 스테이지며, 고레벨과 저레벨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유저 간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독특한 발상의 새로운 콘텐츠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루니아전기에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습니다.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