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크로스파이어,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신규 고스트맵 추가, 전투 유저인터페이스(이하 UI) 리뉴얼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7.26) 밝혔습니다.

오픈베타 서비스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온 <크로스파이어>가 이번엔 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신규 컨텐츠를 선보이게 된다고 하는데요. 고스트매치 전용 신규맵 고대유적과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한 전투 UI가 바로 그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고스트맵은 헐리우드 영화 <인디아나 존스>나 <미이라>에서 볼 수 있었던 웅장하고 화려한 고대유적지를 배경으로 숨막히는 공방을 펼치는 전투맵으로써, 보이지 않는 적을 상대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펼쳐지는 고스트매치는 공개 직후부터 FPS 유저들 사이에서 커다란 화제가 된 전투모드라고 하는데요. 이번 신규맵 추가로 고스트매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심리전의 재미가 한층 배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전투맵 추가와 더불어 게임 플레이 시 정보를 보여주는 전투 UI도 대폭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직관성과 편의성 확보에 주안점을 둔 새로운 UI는 시야확보가 한층 더 수월해졌으며, 총기 및 유저의 상태정보를 즉각적으로 알 수 있어 보다 완성도 높아진 크로스파이어의 모습을 확인시켜 준다고 합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신규 맵 출시와 함께 신입용병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기존의 플레이어가 새로운 플레이어를 추천하면 모두에게 게임머니가 2배 지급되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네오위즈게임즈 크로스파이어 사업팀 김동균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본기에 충실한 게임성과 지속적인 컨텐츠 추가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크로스파이어를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