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KBS 이어 챔프 및 애니원에서도 만난다!

-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챔프, 애니원에서 3월 3일부터 방영 시작
- 지상파(KBS), 교육채널((JEI재능TV)에 이어 애니메이션 채널 본격 진출
- 챔프, 애니원 홈페이지에서 기념 이벤트 실시

2008 봄, 다양한 채널에서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을 만날 수 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3/3)부터 '챔프TV'와 '애니원'에서 TV 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시리즈를 방영한다.

이번 결정은 지상파(KBS 2TV), 교육채널(JEI재능TV) 방영에 연이어 확정된 것으로, 이로써 넥슨의 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은 총 4개의 채널을 통해 접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시청자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챔프TV', '애니원'은 '도라에몽', '포켓몬스터'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방송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로, 넥슨의 애니메이션이 이 두 채널에서 방영된다는 점은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이 게임에서 파생되어 제작된 단순한 창작물이 아닌, 진정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로서 손색없는 작품이라는 것을 인정받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은 교육과 재미를 함께 전달하는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지상파와 교육채널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시청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챔프TV'와 '애니원' 홈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방영 시작을 기념한 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오늘부터 24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퀴즈를 푸는 참여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 제1권을 증정한다.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은 매주 주중 오후 2시부터 2시 30까지 '챔프 TV'에서(매주 3화 방송)에서 방송되며, 매주 주중 오후 2시부터 2시 30분, 7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애니원'(매주 5화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