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퍼펙트케이오, 'PvP 미션' 등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집단대전격투 게임 <퍼펙트케이오>에서 관전모드와 랭킹 미션 및 PvP 미션 시스템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 12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이래 최대 규모로, 1대1 대결의 묘미를 제공하는 신규 맵 ‘질주’를 선보인지 약 1주일만에 이루어진 것이다.

먼저, 오락실 고수들의 치열한 격투 대전 관람 재미를 온라인으로 옮겨온 ‘관전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관전방은 각 채널마다 ▶1대1 ▶2대2 ▶3대3 서바이벌 모드별로 2개씩 준비되며, 최대 12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전경기에서 패배한 팀은 자동으로 관전위치로 밀려나고, 출전 대기 신청 예약을 해둔 순서대로 다음 경기에 참여할 수 있게 구성했다.

게이머들은 ‘관전모드’를 통해 연승을 거두는 고수들과 겨뤄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편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다른 고수들의 숨은 실력을 엿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게이머들에게 승리 외에 추가적인 목표를 제시하고, 이를 달성한 유저에게 승패에 따른 보상과 더불어미션 달성의 보상을 지급하는 PVP 미션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PvP 미션 시스템 도입으로 퍼펙트케이오 유저들은 오로지 승부만을 목적으로 하여 자칫 획일화 될 수 있는 게임 플레이를 방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난이도가 높은 NPC 캐릭터들과 유저들간에 승부를 미션으로 제시하고, 가장 높은 점수로 해당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들을 랭커로 기록하는 랭킹 미션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랭킹 미션 시스템은 PvP 대결에서 오는 승패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격투게임만큼 열성적으로 게임플레이를 하는 유저 집단도 드물다”며 “각종 시스템 업데이트로 퍼펙트케이오가 승패에 대한 스트레스가 아닌 건전한 경쟁에서 오는 승부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대전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퍼펙트케이오는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업데이트와 함께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LCD모니터 등을 포함한 실물 경품 및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격투본능 최강자 선발전 이벤트도 시작할 예정이다.

<퍼펙트케이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