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 제 2편 출간

- TV 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을 소재로 한 코믹북 2탄
- 도서 출시 기념하여 독자와 함께하는 풍성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TV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이 코믹북으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2.29) KBS 2TV와 JEI재능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의 스토리와 이미지를 담은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서울문화사) 제 2편을 출간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TV애니메이션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3월 9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다오 배찌 탈인형'과 '코믹북'의 사진을 올리는 응모자와 오는 3월 16일까지 새 학기 맞이 책상 정리 사진을 올리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카트라이더 보드게임', '카트라이더 입체 퍼즐'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3월 1일부터 의정부 금오동 홈플러스 내에 위치한 북플러스 매장에서 서적을 구입한 선착순 200명의 독자에게는 '다오', '배찌' 인형을 증정한다. 더불어 주말 양일간(3월 1일, 2일) 코믹북의 주인공인 대형 다오, 배찌 탈 인형이 북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오프라인에서 독자들과 직접 만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다오', '배찌' 등의 인기 캐릭터가 게임, 애니메이션을 벗어나 코믹북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넥슨은 '다오', '배찌'등 인기 캐릭터를 통해 종합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 제 1편은 지난 1월 25일에 출간되어 현재 전국 서점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