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소드 캐릭터 전직, 개인상점,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등 콘텐츠 추가
- 이벤트 통해 '아수스 Eee' PC, 게임아이템, 게임머니, 경험치 등 보상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오늘(2.28)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제목인 '대륙의 칙서'란 엘소드 시나리오의 중심이 되는 '엘리오스' 대륙에서 새롭게 생겨나는 중요한 이슈들을 정리해 놓은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그 중 첫 번째 업데이트라는 뜻을 더해 '대륙의 칙서-ACT1'으로 명명됐다.
게임 내 추가된 콘텐츠 중 핵심적인 내용으로는 '엘소드' 캐릭터 전직 추가, 개인상점 추가,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추가 등을 들 수 있다.
엘소드 캐릭터를 소유한 유저가 레벨 20이 되면 전직 관련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되는데, 퀘스트 클리어 시 전직이 완료된다. 전직할 수 있는 클래스는 '소드나이트(Sword Knight)'와 '매직나이트(Magic Knight)' 2종류이며, 전직 시 각 클래스에 맞는 기술과 스킬이 자동으로 추가된다.
또한, 게임 내 '만남의 광장'에 개설할 수 있는 아이템 판매, 교환 시스템인 개인상점 기능이 추가됨으로써, 유저들끼리의 아이템 매매 및 교환이 가능해져 원하는 아이템을 찾아 돌아다녀야 했던 불편함이 줄어들게 된다.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자신이 보유한 아이템을 분해 또는 조합하여 더욱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게임 내 기능으로서, 특정 아이템을 분해하거나 던전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강화석을 아이템에 결합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도입 후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맞춤형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어 유저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늘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삼삼한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전직기념 이벤트', '주말접속 이벤트', '게임플레이 보상 이벤트' 등 총 세 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으로 게임머니, 게임아이템, 경험치 등의 게임 내 보상뿐 아니라 최근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아수스 Eee' PC 5대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좀더 상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난 12월 2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작품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온라인게임 새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