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슈팅RPG '발크리드 전기' 첫 클로즈베타 오늘부터 시작

- 오늘(2.28)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1차 테스트 통해 게임 첫 공개
- 한게임 'S' PC방을 찾은 게이머들에게도 테스트 참가 특별 혜택
- 종스크롤 슈팅 방식에 RPG 요소 더하며, 2008 기대 신작으로 급부상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최근 게이머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타일리쉬 슈팅 RPG <발크리드 전기>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2월 28일 오후 3시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크리드 전기'의 첫 클로즈 베타테스트는 총 1만명의 테스터와 함께 오늘(2.28)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매일 7시간동안 실시하며, 테스터에 당첨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한게임 'S' PC방을 찾은 게이머들에게도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 한게임 'S' PC방을 찾아 테스트를 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MP3 플레이어 또는 영화 예매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심부름꾼, '발키리'가 게임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발크리드 전기'는 오락실에서 즐기던 '종스크롤 방식의 슈팅'과 개성 만점의 캐릭터들을 성장 및 전직 시키는 롤플레이 게임의 요소를 잘 살린 '스타일리쉬 슈팅 RPG'로, 올 2008년 기대 신작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또한 '발크리드 전기'는 최근 베타테스터에 당첨되지 못한 게이머들끼리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정보를 서로 주고 받고, 대한민국 대표 검색 포털 '네이버'에서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위에 랭크 되는 등 잇따라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발크리드 전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