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세계 최초의 아이스하키 온라인게임, '바디첵 온라인'을 아이템 이벤트로 즐겨보세요

- 오늘(2.27)부터 4월 9일까지 SKT 가입자 누구나 이벤트 참여 가능
- 이벤트에 참가만해도 바디첵 온라인의 3가지 아이템 세트 지급

그라비티(대표 류일영)가 세계 최초의 아이스하키 온라인게임인 <바디첵 온라인>이 SK Telecom(이하 SKT)과의 제휴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오늘(2.27) 밝혔다.

바디첵 온라인의 SKT 모바일 네이트 이벤트는 SKT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에 참여 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종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SKT 휴대폰에서 '**001'을 누르고 'Nate' 접속한 후 100% 쿠폰다운로드 메뉴에서 바디첵 쿠폰을 다운로드 해 바디첵 온라인의 게임 내, 내 정보 이벤트 탭에 등록하면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쿠폰 등록을 통해 수령하게 되는 아이템은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각 포지션 별 E급 아머 풀 세트와 게임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3만 체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 중 스테미너를 초당 2만큼 상승시킬 수 있는 '스테미너 포션s'와 휴식 시간에 파괴된 아머를 자동으로 수리할 수 있는 'X-33 아머 수리기', 리스트샷 정확도를 3만큼 증가시킬 수 있는 '스틱 그립 테이프', 슬랩샷의 정확도를 3만큼 상승시킬 수 있는 '어택 패드' 등 4종의 아이템을 각 10개씩 지급한다.

한편 'SKT 모바일 네이트' 이벤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접속해 추가로 참여할 수 있는 미니 게임 등의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한 후 경품에 응모하면' 디지털 카메라'와 'NDS',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첵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첵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한 이영수 프로듀서는 "SKT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아이스 하키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면서 "유리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만큼 초보 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디첵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