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전략액션게임 밀맨2, 22일부터 오픈베타 돌입

댄스게임 오디션의 개발사인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서비스 하고, 레드티스튜디오(대표 강석준)에서 개발한 두뇌상쾌액션 <밀맨2>가 오픈 베타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층에게 캐주얼 전략 액션의 새로운 묘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전략액션게임 '밀맨2'의 오픈베타는 2월 22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램프이벤트 ▲캐릭터 뽐내기 이벤트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요술램프 이벤트는 밀맨2게임의 출석체크, 친구추천, 레벨 업 등 8가지 방법을 통해 요술램프를 획득하는 것으로 최신노트북과 스쿠터, 24인치 LCD 모니터 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각 상품별로 제시된 수만큼의 요술램프를 모으면 응모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 뽐내기 이벤트는 자신의 캐릭터가 경기중인 스크린샷과 밀맨2 게임참여 소감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남기는 것으로 매주 3명을 추첨하고 보너스로 운영자가 있는 맵에서 플레이 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매주 2명을 추첨해 각각 문화상품권(2만원 권)을 증정한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탕 바구니를 전달 해 주는 화이트 데이 이벤트도 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매번 게임이 끝날 때 마다 랜덤으로 증정하는 막대사탕을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이 모은 30명을 대상으로 해, 당첨자들이 원하는 곳으로 사탕바구니를 배송하는 것으로 막대사탕 수는 결과창, 대기룸, 마이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7개의 다양하고 실감나는 테마맵에서 네모난 블록을 두뇌와 힘을 이용해 밀어 이동시키는 액션요소를 기본으로 한 밀맨2는 블록에 담긴 물과 불, 얼음의 속성을 결합해 상대편에 데미지를 가하거나 최대 5번까지 방향을 바꿔 원하는 곳으로 박스를 이동시킬 수 있는 콤보 시스템을 활용, 단순한 액션게임에 전략적 재미를 더했다.

또한 파츠 시스템을 통해 밀맨2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머리와 몸통을 유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으며, 이러한 파츠시스템은 유저별로 개성 있는 캐릭터 연출이 가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김유라 이사는 "티쓰리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밀맨2'는 빠른 스피드와 액션, 두뇌게임을 방불케 하는 전략이 조합된 것으로 누구나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오픈베타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참여해 게임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다양한 연령층을 포괄적으로 수용 가능한 게임이 한동안 없었는데 이제 밀맨2가 그 역할을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밀맨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