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2008 겟앰프드 월드 페스티벌’ 한국 대표 참가자 모집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2008 겟앰프드 리그’를 개최하고 ‘2008겟앰프드 월드 페스티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8월 싱가폴에서 개최되는 ‘2008겟앰프드 월드 페스티벌’은 ▲한국 ▲중국 ▲타이 ▲대만 ▲인도네시아 ▲일본 등 10여개 지역의 <겟앰프드> 게이머들이 함께 참여하는 국제 행사로, 지난해 국내에서 실시된 제1회 행사에 7만 여명의 게이머가 참석해 ‘겟앰프드’의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윈디소프트가 주최하고 유니넷과 레이저코리아가 후원하는 이번 리그는 전국 예선과 본선32강전을 통해 가장 우수한 실력을 갖춘 ‘겟앰프드’ 게이머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1대 1 개인전과 3대3 팀전으로 나누어 실시된다.

내달부터 오는 6월까지 매달 마지막 일요일마다 ▲서울 ▲대구 ▲수원 ▲인천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 내 지정된 유니넷PC방에서 오프라인 예선전을 실시하며,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게이머들은 오는 7월 서울에서 열리는 본선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본선 우승자 및 우승팀 전원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과 ‘2008겟앰프드 월드 페스티벌’참가 자격 및 경비가 제공되며, 2위에게는 30만원, 3위에게는 20만원의 상금이 각각 상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리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오늘(2.18)부터 내달 18일까지 ‘겟앰프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윈디소프트의 김혜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겟앰프드를 사랑해 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리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리그에는 경기 외에도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Flash] http://p.uccc.co.kr/s1htory!3490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