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서비스 4주년 맞이한 씰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YNK KOREA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공개서비스 4주년을 맞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례 없던 대규모 업데이트를 8월 1일까지 2주동안 실시하며 다양한 여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7월 25일 밝혔습니다.

'씰 온라인'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지난 2월 저작권 인수 이후 처음 진행한 것으로, 4주년을 맞아 그 동안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해 신규 시스템 추가 등 전반적인 개편을 감행했다고 하는데요.

'씰 온라인'은 보스 몬스터를 포함한 신규 몬스터 100종과 매주 3회 실시하는 팀 단위 격투게임 '챔피언전 시스템'을 도입하며 인터페이스 개편과 함께 튜토리얼 모드, 20레벨까지 모든 직업의 스킬을 알려주는 NPC를 배치하는 등 신규 유저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또, '씰 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 신규 아이템 및 몬스터와 함께 찍은 스크린샷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등을 증정하며 경험치 50% 증가 아이템과 아이리버 전자사전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신규유저 대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오랜 기간 동안 '씰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등 '씰 온라인'이 준비한 선물들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씰 온라인'은 2003년 7월 공개 서비스 이후 2005년 7월 부분 유료화로 전환해 서비스 4주년을 맞고 있으며, 한국 외에도 일본,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총 5개국에 진출해있는 온라인게임입니다.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