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뿌까레이싱, 태국 서비스 시작

- 2월 15일 CBT를 시작으로 오는 2월 19일부터 Free CBT 실시
- 태국 현지 파트너사인 이니 쓰리 디지털(Ini3 Digital Co., Ltd.) 통해 서비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가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 태국과 계약 체결을 통해 오늘(2.15)부터 현지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8월 처음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뿌까레이싱>은 현지 파트너사인 이니 쓰리 디지털社(Ini3 Digital Co., Ltd. / 대표 Pattera Apithanakoon )를 통해 실시되며, 오늘(2.15) 태국 CBT를 시작으로 2월 19일부터 모든 유저들이 참여 할 수 있는 Free CBT로 전환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상반기 중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인데, '뿌까' 캐릭터가 태국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과 바이크 문화권이라는 친숙함이 현지 서비스에 유리하게 작용될 전망이다.

특히 성공적인 태국 CBT를 위해 무더운 기후에 시원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인터페이스를 푸른색 계열로 리뉴얼 하고 전반적인 게임 밸런싱을 재 조정했다. 또한 상용화 서비스 시점에 맞춰 태국 전통 의상과 태국을 테마로 하는 맵을 준비 중에 있다. 향후에도 뿌까레이싱은 동남아 전체와 유럽 지역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사업부장은 "금일 뿌까레이싱이 태국에서 첫 해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면서 "지금까지의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태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국가는 물론 유럽의 모든 지역에 뿌까레이싱을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