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에밀 크로니클 온라인, 20일까지 'Happy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 초코케이크와 꾸미기 아이템지급 등 게임 내 이벤트 풍성
- 남성 캐릭터를 겨냥한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 선사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2월 13일부터 부터 오는 20일까지 'Happy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총 4가지가 진행되는 이벤트는 남성 캐릭터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으로, 먼저 에코의 남성캐릭터를 대상으로 특별히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된다. 첫 번째는 게임 내 아크로니아 평원에 위치한 카페의 점원과 다운 타운의 카페의 마돈나 등 여성 NPC에게 초코케이크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 초코케이크'이벤트다. 또한 요리아줌마를 찾아가 직접 케이크를 만드는 퀘스트는 모든 캐릭터가 가능하며. 제작 결과에 따라 기적의 초코케이크, 하트 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만들 수 있으며 회복 능력치도 함께 주어진다.

이어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레어 아이템인 천사의 날개와 귀여운 꼬리 아이템이 주어지는 '발렌타인 큐피트의 화살'이벤트다. 다운타운 남서쪽에 있는 강아지 '포테이토'로부터 시작되는 흥미 있는 내용의 퀘스트 완료 후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만 지급이 된다.

이와 함께 카페의 마돈나가 가지고 있는 사연을 듣고 고민을 해결해 주면 마돈나가 손수 만든 가슴 액세서리인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의 로즈타이가 획득 가능한 '마돈나의 이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내달 화이트데이와 연계한 '기도하는 소녀의 편지' 이벤트로 발렌타인 성당에서 기도하는 소녀가 보관중인 편지를 통해 펼쳐질 예정으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에코 국내마케팅 담당 윤규환 과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에코에서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다"라고 말하며 "다양하게 제공되는 아이템을 통해 에코 유저들이 보다 새로운 재미를 느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에밀 크로니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