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게임빌 맞고시리즈' 신작 나온다

- 게임빌, '정통맞고2008' 오늘 SKT 첫 선
- 누적 다운로드 70만건에 빛나는 유명 맞고 시리즈의 2008년 신작
- SKT 출시 기념, '기분 좋은 이벤트'로 닌텐도DS, 아이리버 미키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모바일게임 전문 업체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SK텔레콤에 '정통맞고2008'을 출시한다고 2월 11일 밝혔다.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는 2004년에 첫 선을 보인 이래, 누적 다운로드 70만건을 자랑하는 모바일 맞고 중 최고의 인기 게임으로, 이번 '정통맞고2008'은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정통맞고 시리즈만의 묘미를 집대성한 작품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통맞고2008'은 주인공 오광한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정통맞고의 제왕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총 10명의 대전 상대를 클리어 하면 엔딩을 볼 수 있다. 스토리모드에 등장하는 10명의 대전 상대들은 각각의 속성을 지니고 있어 천편일률적으로 컴퓨터 AI를 상대하는 기존 맞고와는 차별화 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히든 캐릭터를 도입하고 스토리 분량을 확대하여 제작된, 높은 완성도의 스토리모드는 유저들에게 몰입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9종의 각종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맞고스킬들이 등장하며 각 스킬 별 다양한 효과를 이어져 더욱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