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라이프 온라인, 이색 업데이트와 'PC방 프리미엄 이벤트' 진행

소노브이(대표 장원봉)가 새롭게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라이프 온라인>(L.I.F.E Online)이 이색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프 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는 오픈 베타 이후 공식적인 첫 업데이트로 스킬 및 범죄자 밸런스와 장비 수리비 조정 등 보다 만족된 게임 환경 시스템에 주력하였으며 포르테 티칼고원 지역에 퀘스트를 대폭 추가하였다. 이외에도 칭호 시스템과 인간형NPC에게 구걸할 수 있는’한 푼만 스킬’및 몬스터를 뒤져 아이템을 훔칠 수 있는 ‘뒤지기 스킬’등의 이색적인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추가되었다.

특히, 보통 MMORPG에서 보편적인 이동수단으로 이용되는 말 대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말 이외, 새롭게 추가된 이동수단으로 젖소가 등장하면서 이색적인 재미를 더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디(ID)테이프 온라인은 “신선이 된 듯한 마음으로 다니는 것 같다 피리나 강아지풀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아이디(ID)섹시낭랑은 “젖소를 타고 다녀 약해 보였는데 엄청 강해서 오히려 당했다”는 등 다양한 의견들로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오는 2월 29일까지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라이프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기획된 이번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는 손오공 가맹 PC방에서 라이프 온라인을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 10% 상승, 장비 내구도 감소율 10% 등의 보너스를 제공하며, 사망 경험치 패널티 10%감소 등의 추가 혜택과 함께 매일 ‘귀한스크롤’ 을 지급한다.

생활형 MMORPG를 지향하는 라이프 온라인은 클래스의 구분 없이 자유로운 캐릭터 성장을 기본 시스템으로 <변화의 중심>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유저들이 직접 게임 내 세계 변화를 시킬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유저분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발전될 모습으로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개될 업데이트 내용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라이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